Wednesday 28 November 2012

[일상잡담] 2012.11.28.

#. 나는 내가 오늘 이토록 오래 사무실에 있을 거라 생각하지 않았다. 아놔 닭계장(나와 내 남친이 초진상 누군가를 일컬을 때 쓰는 말)만 아니었더라도 8시도 안되어서 퇴근했을텐데......집에 돌아오니 10시다......참고로 밥은 집에 와서 먹었다. 젠장할. 왜 당신이 회의를 하는데 내가 밥도 못먹고 사무실을 지켜야 하나.......사무실 열쇠 개인별로 준 건 고물상에 팔았나......저번에도 비슷한 일 있어서 닭계장이랑은 절대 초과 안하겠다 했는데 오늘은 어쩔 수 없었다.........진짜 닭계장 다른 곳으로 발령받기 전에는 절대 초과 같이 안할거다..............ㅡㅡ

#. 어제부터 코 상태가 심상치 않아 오늘 동네 이비인후과에 다녀왔다. 의사선생님 왈, "요즘은 이런 상태로 잘 안가는데, 이렇다는 건 무리했다는 증거죠." 나도 모르게 스트레스를 받나, 야근도 잘 안하고 크게 무리하지 않았다고 생각했는데.... 아무튼 의사선생님은 나보고 쉬라고 하셨지만, 정작 나는 쉴 수가 없다는 게 함정 ㅡㅡ; 다행히 내일 오후부터 1박 2일로 워크샵이라 잠깐이나마 쉴 수 있음에 감사하다. 단, 내가 출장나오면 꼭 동에 내 담당 까다로운 민원이 와서 동에서 전화가 몇 통씩 걸려온다는 게 문제지만 ㅡㅡ;

#. 어제 사실 무리를 좀 하긴 했다. 해운대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"26년" 시사회에 다녀왔기 때문이다. 시사회 시간은 8시, 퇴근시간은 6시 20분(꼭 바쁠 때 퇴근 늦게 하게 되는 이 징크스 어쩔), 2 - 3 - 2호선 + 환승역에서의 전력질주 덕에 겨우 시사회 시간에 맞추어서 도착했지만, 돌아올 때는 움직이기 귀찮아 2호선 쭈욱..............어머나 지하철 내리니 밤 열두시가 넘었네? ㅡㅡ; 아무튼간에 엔딩크레딧에 이름은 안올라갔지만  투자자 남친 덕에 좋은 영화 한편 봤다 ㅋ 자세한 감상평은 곧 올리겠음 ㅋㅋ

#. 오늘 다녀온 이비인후과는 동네 시장 근처에 있다. 이곳에 발령받는다는 소식을 듣고 엄마랑 같이 사전답사(!)를 나왔었다. 당시 울 엄마는 완전 시장통이고 신도시 이런 곳이 아니라 급 실망한 반면, 나는 20년 동안 신도시라고 볼 수 있는 곳에서 살아오다 보니 읍내 느낌 충만한 이곳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 그날 돌아가는 내내 기분이 좋았다. 그리고 그 기분은 아직까지 쭉 이어지고 있다. 비록 가끔 화날 때도 있고 힘빠질 때도 있고 그렇지만 대체적으로 이 동네는 어르신들이 많고 대부분 착하고 순박한 느낌의 분들이라 좋다.ㅋ

#. 그나저나 나 내일 출근 일찍 해야 하는데 아직 해야 할 일이 좀 있네.....어차피 워크샵도 가겄다 오늘 좀 무리해봐...? 라는데 위에 보니 무리하지 마라고 되어 있다 ㅡㅡ; 얼른 마무리하고 자야겠다 아놔 ㅡㅡ;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